MOBILE USER INTERFACE

우주의기수련원

보고 계신 화면은 모바일홈페이지 미리보기 화면입니다.
일부 기능은 스마트폰에서만 작동합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접속하시길 권장합니다.


우주의기수련원
대표자 : 홍진의
사업자 등록번호 : 312-22-46842
전화번호 : 010-7437-7773
주소 :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75번지길 60-21
구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56-3
이메일 : spaceri@naver.com

게시글 검색
*신내림과 우주기치유에 관한 간단설명
관리자 조회수:538
2019-08-01 16:50:04
*신내림과 우주기치유에 관한 간단설명



요즘 들어 신병과 관련한 문의가 잦습니다. 충분히 설명하지만 직접 와서 우주기를 체험하지 않고서 이해하기에 부족한 부분이 있어 이렇게 간단히 글을 적습니다. 그리고 신내림으로, 신병으로, 현직무속인이 우주기수련원을 찾아와 치유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분들은 점을 보거나 무엇을 기원하러 가서 아프기 시작한 사람, 어떤 증세로 찾아가 호전이 되고 어쩌다 몇 년 이상을 다니며 제자가 되어 신내림을 강제로 받을 뻔한 사람, 예민한 체질로 개인 문제를 상담을 받고 신을 모실 것을 권유받는 사람, 조상 중에 무속인이 많았던 집안의 후손이며 신병을 앓는 사람 등이 있습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최소 몇억 원 이상의 돈을 주고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고, 그렇게 많은 돈을 내었어도 계속 돈을 요구하며 굉장한 실망감에 온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그리고 신내림에 대한 권유에 대해 자신의 의지대로 살고 싶어 하는 부분이 크게 작용합니다. 이와 관련해 간단한 설명을 하고자 합니다.

신내림이란 쉽게 말해서 신이 무당에게 반응을 주는 것입니다. 여기서, 신이란 대단한 신적인 존재가 아니라 사람에게 빙의 또는 접신을 통해 자신이 하고 싶은 말과 행동을 하는 존재입니다. 그것은 미래를 점지하거나 삶에 충고하거나 어떤 방법을 제시하거나 과거를 그리고 현재를 맞추거나 등입니다. 지구에 한해서 일반인이 보기에 특별하고 뭔가 다른 차원의 존재로 보여질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우주적으로 넓은 개념에서 봤을 때는 사람을 매개체로 하여 자신의 영적 에너지를 확장하는 존재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보통 흔히 말하는 귀신이라 불리는 존재 즉 영적 에너지 중에서도 기운이 강하고 쎄서 예민한 체질의 사람을 매개체로 하고 싶어 하며 이들은 영적인 존재로 집안에 내림으로 머물면서 후손들에게 영향을 줍니다. 이와 관련해 신병이라는 것은 의학에서는 다중인격, 성격장애로 보며, 종교적으로 빙의 현상으로 보기도 합니다.

이 부분의 치유를 다룰 때는, 의학적이고 종교적인 질병의 차원을 떠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기존 가치관과 사회 분위기 및 생각의 전환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신내림을 어떠한 것으로 특정해서 설명할 수 없는 무속의 현상으로 개념을 정리하지만, 우주기로써 이와 비슷한 많은 사람을 치유한 제 생각은 다릅니다. 어떤 사람에게 영적인 에너지가 자신의 존재를 알리기 위해 꿈을 많이 꾸게 하여 어떤 장면을 보게 한다던가, 평상시에도 마음이 항상 들떠있게 하고, 의식이 있는 상태에서 환시와 환청을 경험하며, 병명 없이 통증을 주고 온몸을 아프게 하고. 음식섭취에 제한이 생기며, 심해지면 집을 뛰쳐나가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도 하며 생각으로는 이게 아닌데 하면서 행동의 제어까지 오게 하는 것은 상식적으로 봤을 때도 신이라는 영적인 존재가 사람에게 주는 좋은 의도가 아닌것입니다. 그 사람을 단지 매개체로 봤을 뿐이지 다시 말해 그 사람의 몸이 필요한 것입니다.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것은 무속인에게 우주기를 통하게 했을 때 그 사람이 모신다는 신적인 존재가 무속인을 통해 공통적인 말을 했고 그 부분을 유심히 연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두 다 하나같이 혀를 낼름거리며 사람의 에너지를 원했고 이 몸에서 나가서 안착할 수 있는 세계로 떠나기를 바랐습니다. 한 집안에 오래 머물며 후손에게 영향을 주었던 이유도 자신의 맘을 알아줄까 해서였고 어떤 몸에 자신이 내리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악의적인 행동과 말이 나갔다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리 영적인 에너지의 기운이 센 존재라 하더라도 그 차원을 벗어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악의적인 영체들 보다 매우 단계가 낮은 영적 에너지들이 자신들의 업과 한은 그대로이면서 한 사람을 부릴려고 하는 모습입니다. 무속인에게 우주기를 통하게 했을 때는 두부류로 나뉩니다. 첫째, 우주기의 흐름에 순응하고 그 사람의 정신과 감정 모든 영향을 거두어 몸에서 나가는 부류. 둘째, 강제집행 없이는 끝까지 저항하고 소리를 지르고 춤을 추는 등 우주의 기가 너무 싫고 무속인으로 살겠다는 의지를 확고히 하는 부류입니다. 이 경우에 중요한 것은 내담자의 의지입니다. 내 몸에서 내보내 내의지로 살겠다는 진실한 의지가 있느냐 이 영적 에너지의 감정과 생각이 내 마음인 것으로 착각을 하고 기수련을 포기하느냐입니다. 보통 전자가 많으며 이 경우에는 보통 신행세를 한 영체들이 가는 곳들로 가게 되는데 그걸 거부하므로 소멸과 다른 집행을 하도록 합니다.

자, 그럼 이들이 왜 우주의 기를 그렇게 싫어하고 본색을 드러내는지 간단히 설명합니다. ‘우주의기’는 단어에서 느낄 수 있다시피 우주에서 지구를 향해 그리고 아픈 사람들을 향해 치유할 수 있는 에너지를 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주에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수많은 우주계가 존재하고 그 질서에 어긋나지 않는 한에서 통하는 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주계가 있다는 것은 차원이 유한하지 않고 무한대로 존재하며 그곳을 다스리는 힘들도 적절하게 조화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악한 에너지들의 작용을 다스리는 절대적인 우주의 기가 한 사람에게 통해 치유가 된다는 것은 실로 신비로운 경험입니다. 그리고 우리 사회는 어떤 의식을 통해 질병과 재난 여러 문제에서 벗어나려는 시도가 있습니다. 그 의식이라는 것은 넋을 기리는 염원, 문제가 있는 사람에게 영향을 주는 영체를 달래거나 겁을 주어 떼어내 버리는 것, 어떤 대상에게 의지하는 것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또, 모두가 어떤 형태로든 죽음을 경험하므로 이와 관련한 관념과 의식은 시간이 지나도 여러 가지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혼의 본질을 이루는 성질을 이해하신다면 이를 다루는 기운이 필수적임을 인지하실 것입니다. 우주의 기란, 기운으로 이루어진 모든 에너지를 생장하게 하고, 만약 불가피하게 악의 파장에 흡수된 인간의 영체라면 그 기운을 벗도록 하는 힘, 악의적인 기운들을 쪼개어 분리 또는 소멸하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기운으로 처리한다는 것은 사람 세상의 물질로서 상을 차리고 진언으로 깨달음을 주는 것이 아니고 영혼을 이루는 기에 직접인 관여를 하는 시스템인 것입니다.

신병, 신내림 현상이 있을 경우 영적 작용에 해당하므로 영과 신을 다루는 기운이어야 함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기라는 것 자체는 신체, 정신, 마음, 그리고 전신이 좋아져야 하는 기운이라야 합니다. 위의 설명과 관련한 증상을 겪는 경우, 어느 정도 본인이 인지하는 경우와 인지는 못 하고 청년기를 그냥 지나가는 시기가 있습니다. 성인이 되어 좋지 않은 영향을 주므로 조기에 치유하는 방법이 현명합니다. 이와 관련해 고통이 계신 분들이 반드시라는 법은 없기에 순응에 대해 고려해보았으면 합니다. 자기 생각과 의지에 따르고 또 치유하여 새 삶을 찾기를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며 대표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우주의기수련원-